LOL News


안녕하세요 LOL News 입니다.

6.12 패치가 6/15 오늘 적용되었습니다.

패치 내용에 대해 알아볼까요?



샤코는 버프라기 보다는 

피해량을 보기 쉽게 해주네요.



신 짜오 버프 입니다.

기본 체력과 성장 체력이 올랐는데

게임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네요.




신드라 버프 입니다.

버프 받을 만 하죠... 누구 하나 녹이기도 애매하고...

이번 버프도 신드라도 주류 챔프로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.




제드 너프? 애매하긴 한데

일단은 너프 입니다.

W와 R의 위치가 확실히 보이니 어디로 도망갈지 쉽게 알 수 있네요!





버프 겸 너프 인데 총 따지면 버프인 코르키 입니다.

개틀링 건으로 상대를 마구마구 패주어요!




피즈 너프 입니다 ㅠㅠ

갑자기 탱 피즈가 뜨기 시작하더니

피즈를 이렇게 너프시켜 버리네요....

그전까지 밸런스 좋앗는데 아쉽다............




무대의 공격력이 올랐습니다.




정수 약탈자의 공격력이 올랐습니다.


라위 버프입니다.

하지만 이걸로 탱커를 녹일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.



빌지워터 버프 입니다.

가격이 싸졋어요 이제 금방 구입할 수 있겠네용


요우무 너프라니!!!

하지만 공격력 5쯤이야 줄 수 있다!!!



억겁의 카탈리스트가 하위 템인 아이템은 너프 입니다.

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쓸만 하겠네요!



착취의 손아귀 너프 입니다.

데미지는 0.5% 더 주지면 체력은 1% 깍이네요





음 전투의 열광이 이렇게 너프 되면....

차라리 천둥을 쓰는게 나을지 모르겟네요...








/다시하기 기능이 드디어 !!!!!!!

이제 한명이 나가서 게임을 못하는 경우는 줄어 들겠습니다!





패치 중에 암흑의 별 쓰레쉬와 암흑의 별 바루스가 나오네요 ㅎㅎㅎ

갖고 싶다 바루스!


이상으로 롤 6.12 패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



촐처 :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