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L News











안녕하세요 LOL News입니다.

오늘은 소환사협곡의 재간둥이 피즈 스킨에 대해 알아볼게요!


# 클래식 스킨


재간둥이 피즈의 기본 스킨입니다.

기본스킨 일러스트도 이뻐요!





인게임 이미지입니다.

스킨이 없어도 이쁜 피즈 ㅎㅎ

조금 밋밋 하긴 하네요



# 아틀란티스 피즈

아틀란티스 피즈 스킨입니다.

기본스킨에다가 투구를 씌어놓은듯한?

520RP로 구입할 수 있구요.

싼맛에 쓰기 좋아요 ㅎㅎ




인게임 이미지 입니다.

생각보다 이쁘죠?




#에스키모 피즈

에스키모 피즈에요

겨울을 배경으로 만든 스킨!

750RP로 구입하실 수 있어요.



인게임 이미지 입니다.

미끼뿌리기에 범고래가 나오는게 특징~!



# 낚시꾼 피즈


낚시꾼 피즈 스킨이에요

대양의 말썽꾸러기 피즈를 바다 낚시꾼으로 바꿧네요 ㅎㅎ

모자때문에 유치원생으로 보이는 ㅋㅋㅋ

975RP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
인게임 이미지 입니다.

미끼뿌리기에서 우르프가 나와요!



# 공허의 피즈

공허를 배경으로 탄생한 공허의 피즈 스킨입니다.

피즈가 공허 생물이 다됬네요!

그만큼 강해 보이는 스킨입니다.

1350RP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

인게임 이미지 입니다.

미끼뿌리기에서 왠 공허괴물이 나오네요ㅠ ㅠ



# 복실복실 피즈

많은 분들이 제일 사랑하시는 스킨

복실복실 피즈입니다.

티모와 세트 스킨인데요

일러스트 이미지에서 티모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

삼지창이 당근으로 변신!

975RP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
인게임 이미지입니다.

미끼뿌리기에서 미끼대신 당근이 나오고

거대 토끼가 뙇!




# 슈퍼갤럭시 피즈

이번에 출시한 슈퍼갤럭시 시리즈에 피즈가 추가되었습니다!

짱멋잇어!!!!!

가격도 1350RP이면 음 사줄만하군!




슈퍼갤럭시 피즈는 인게임 이미지 대신 영상을 준비했어요

슈퍼 갤럭시 피즈 사러 갑니다 ㅎㅎㅎㅎ



출처 : 리그오브레전드 인벤